혁신.
P&G는 혁신에 가장 능합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을 즐깁니다. P&G는 항상 스타트업의 정신과 글로벌 기업의 자원을 활용하여 사업의 모든 측면을 재창조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혁신과 함께 인간 - 그들의 요구, 가치, 열정에서 영감을 찾습니다.
P&G 방식의 혁신
글로벌 기업에 스타트업 정신을 주입하면 어떻게 될까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재창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의 세계가 열립니다.
유구한 역사의 혁신
1961-2012
1961
팸퍼스(Pampers) 기저귀 출시
1961
헤드앤숄더(Head & Shoulders) 샴푸 출시
1983
올웨이즈(Always) 생리대 출시
1999
스위퍼(Swiffer) 출시
2003
올레이(Olay) 리제너리스트(Regenerist) 출시
2012
다우니(Downy) 언스토퍼블(Unstopables) 출시
2012
타이드 포즈(TidePODS) 출시
2012
빅스 지퀼(Vicks ZZZQuil) 출시
2012-2023
2018
질레트 랩스(GilletteLabs) 히티드 레이저(Heated Razor) 출시
2019
오랄비(Oral-B) iO 전동 칫솔 출시
2019
돈(Dawn) 파워워시(Powerwash) 식기 세척 스프레이 출시
2020
마이크로밴24(Microban24) 24시간 세정 제품 출시
2021
크레스트(Crest) 화이트닝 에멀전(Whitening Emulsions) 출시
P&G가 하는 일의 중심에는 인간이 있습니다
P&G는 소비자들이 현재와 미래에 직면하는 일상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선진 과학 및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소비자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통합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P&G는 모든 이들을 위한 가치를 창조합니다.
빅터 아귈라(Victor Aguilar)
P&G 수석 연구, 개발 및 혁신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