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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P&G는 혁신에 가장 능합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을 즐깁니다. P&G는 항상 스타트업의 정신과 글로벌 기업의 자원을 활용하여 사업의 모든 측면을 재창조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혁신과 함께 인간 - 그들의 요구, 가치, 열정에서 영감을 찾습니다.

P&G 방식의 혁신

글로벌 기업에 스타트업 정신을 주입하면 어떻게 될까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재창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의 세계가 열립니다.

유구한 역사의 혁신

1837-1955

1837

윌리엄 프록터(William Procter), 제임스 갬블(James Gamble)이 설립한 P&G

윌리엄 프록터(William Procter), 제임스 갬블(James Gamble)의 사진

1879

아이보리 비누 개발

아이보리 비누

1890

P&G의 첫 R&D 연구소 오픈

P&G의 첫 R&D 연구소

1904

킹 캠프 질레트(King C. Gillette)의 특허 안전 면도기

킹 캠프 질레트(King C. Gillette)의 특허 안전 면도기

1924

P&G, 첫 소비자 연구 실시

첫 소비자 연구를 수행하는 P&G의 역사적 이미지

1931

닐 맥엘로이(Neil McElroy) 브랜드 관리 도입

닐 맥엘로이(Neil McElroy) 초상화

1946

타이드(Tide) 세탁 세제 출시

타이드(Tide) 구 로고 이미지

1955

크레스트(Crest) 치약 출시

크레스트(Crest) 치약

1961

팸퍼스(Pampers) 기저귀 출시

1961년 팸퍼스(Pampers) 출시

1961

헤드앤숄더(Head & Shoulders) 샴푸 출시

헤드앤숄더(Head & Shoulders) 샴푸 패키지(1961)

1983

올웨이즈(Always) 생리대 출시

올웨이즈(Always) 생리대 패키지(1983)

1999

스위퍼(Swiffer) 출시

스위퍼(Swiffer) 제품 패키지(1999)

2003

올레이(Olay) 리제너리스트(Regenerist) 출시

올레이(Olay) 리제너리스트(Regenerist) 제품 패키지

2012

다우니(Downy) 언스토퍼블(Unstopables) 출시

다우니(Downy) 언스토퍼블(Unstopables) 패키지

2012

타이드 포즈(TidePODS) 출시

타이드 포즈(TidePODS) 출시

2012

빅스 지퀼(Vicks ZZZQuil) 출시

빅스 지퀼(Vicks ZZZQuil) 패키지

2018

질레트 랩스(GilletteLabs) 히티드 레이저(Heated Razor) 출시

질레트 랩스(GilletteLabs) 히티드 레이저(Heated Razor)

2019

오랄비(Oral-B) iO 전동 칫솔 출시

오랄비(Oral-B) iO 전동 칫솔

2019

돈(Dawn) 파워워시(Powerwash) 식기 세척 스프레이 출시

돈(Dawn) 파워워시(Powerwash) 식기 세척 스프레이

2020

마이크로밴24(Microban24) 24시간 세정 제품 출시

마이크로밴24(Microban24) 24시간 세정 제품

2021

크레스트(Crest) 화이트닝 에멀전(Whitening Emulsions) 출시

크레스트(Crest) 화이트닝 에멀전(Whitening Emulsions)
P&G 역사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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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가 하는 일의 중심에는 인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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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는 소비자들이 현재와 미래에 직면하는 일상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선진 과학 및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소비자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통합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P&G는 모든 이들을 위한 가치를 창조합니다.

빅터 아귈라(Victor Aguilar)

P&G 수석 연구, 개발 및 혁신 책임자